웹툰 며느리 무료로 보기 투믹스 추천작품

내 아들의 예비신부이자 나의 며느리가 될 뻔 했던 지보연,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은 아버님과의 동거생활이 시작된다는 설정을 담은 작품 웹툰 며느리입니다.

웹툰 며느리 무료로 보는 곳

웹툰 며느리 줄거리 및 소개
웹툰-며느리

웹툰 며느리 작가님은 마카, K.메르 입니다. 장르는 드라마, 비밀관계, 며느리 입니다. 내아들과 결혼 예정이었던 그녀, 지보연. 그녀와 결혼 예정이었던 아들 장훈. 식을 몇을 앞둔 시점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나게 되고. 그런 슬픔을 달래주고 치유해주기 위해 몇 일간 집에 머무르면서 함께 동거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하게 되는 장훈이 아버님. 그래도.. 며느리인데 내가 뭔 생각을.. 과연 이 동거생활 잘 마무리 될 수 있을까?

웹툰 며느리 줄거리

아들이 사고로 떠난지 몇일이 지나고 현실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장훈이 아버님, 5년전에 아내를 떠나보내고 나서는 서로 서먹서먹해져 거의 대화가 없었기 때문에 와 닿은 변화는 크게 없었다. 그렇게 아들 장훈이 성인이 되어서는 며느리가 될 번했던 지보연을 만났기 때문에 더욱 더 서로 함께할 시간이 없었다.

대화 단절의 원인과 책임을 며느리 때문만은 아니었지만, 그녀 에게 돌렸고 여덟살 연상의 나이차로 인해서 결혼까지 반대했지만, 끝내 고집을 꺾을 수는 없어 허락을 했지만 교통사고로 떠나 버리고 마는데…

웹툰 며느리 줄거리 및 소개입니다.
웹툰-며느리


며느리가 혼자 남게 되었다. 함께 같이 살 계획을 가지고 있었던 보연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머무를 곳이 없어 친구의 집에서 보내려고 했지만 아버님의 권유로 인해서 거처를 구하기 전까지 함께 동거를 결정하게 되었다. 결혼 당시 반대를 했기 때문에 안 좋은 감정이 있을 수 도 있고, 전에는 예비 며느리 였지만 이제는 엄연한 외간 남녀인 상황.

괜히 같이 지내고자 했나…함께 생활을 하던 도중 듣게 되는 며느리의 잔소리. 혼자 지내던 생활이 길었던 탓일까? 의외로 그 소리가 듣기 싫지만은 않다. 함께 살다 보니 난감한 상황이 여러가지가 발생하게 된다.

한편 학원강사로 생활을 하고 있는 지보연. 혼자가 됬다는 소식에 주변의 남자 학원 선생들이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접근을 하게 되는데… 과연 홀로 된 그녀는 주변의 공세에서 잘 살아 남을 수 있을까? 또 며느리와 아버님과의 동거생활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을까?

웹툰 며느리 그림체는 어떨까?

처음에는 다소 예스러운 그림체를 가진 작품으로 보실 수 있으나 해당 스토리와 잘 맞아 떨어져 작품 상 어색함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생생한 현장감역동적인 표현, 강조되는 그림체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작품입니다.

캐릭터들만의 특징을 매력적으로 잘 표현하였으며 상황에 대한 묘사를 깔끔하게 그려내 지루함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추천드리는 웹툰 며느리입니다.

웹툰 며느리와 비슷한 설정의 작품 추천

웹툰 며느리를 보시고 재미있으셨다면 비슷한 설정의 작품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작품의 이름은 웹툰 며늘아기 입니다. 해당 작품역시 투믹스에서 보실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웹툰 며느리와 비슷한 설정의 작품 추천
웹툰-며늘아기

웹툰 며늘아기는 코코도르, 써니 작가님의 작품이며 총 60화 작품으로 완결이 난 작품입니다. 오직 재산을 위해 치매가 걸린 아버님을 간병하러 온 며느리와 시아버님과 함께 지내는 동거 생활을 그린 작품입니다. 봐서는 안되는 장면을 목격해 버린 며느리는 그 날 이후 시아버지를 남자로 생각하게 되고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게 된다.

웹툰 며늘아기 줄거리

치매걸린 시아버지를 간병하러 와서 다른 형제들의 김치를 담그게 된 처지의 며느리. 첫째 며느리이면서 재산을 얻기 위해 매일 붙어서 생활을 하고 있다. 매일 같이 오락가락 하는 정신으로 인해 치매노인 수발이 쉽지는 않아서 불평 불만이 많은 며느리.

하지만 아버님 앞으로 된 선산이며, 개발될 논, 밭들이 탐나 조금이라도 잘 보이고 싶어서 떠날 수는 없는 처지. 그나 저나 89살인데도 기운이 아직 펄펄 넘쳐 가끔은 치매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할때가 있다.

여름이라서 방안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데.. 아버님이 찾아와 약손을 해달라고 조르기 시작하고 할 수없이 해주고 마는데…. 결코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해버린 며느리. 그 날 이후로 시아버님이 남자로 느껴지기 시작한다.

깔끔한 그림체와 생동감 넘치는 표현 그 외에 캐릭터들의 개성을 잘 살렸으며 치매가 걸렸다는 노인을 설정을 통해 다소 자극적인 전개까지 그려내어 지루할 틈 없이 읽어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완결이 난 작품이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웹툰 작품이며, 웹툰 며느리와 함께 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다음 작품은 어떠 신가요?

1. 웹툰 부녀회장(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

2. 웹툰 욕망실현 어플(평범한 남성이 이능력을 얻고 생기는 일들)

3. 웹툰 이모(동네 이모 연수와의 동거생활)

4. 웹툭 숙모(어리숙한 조카 명운과 숙모 은혜의 동거생활)